질문답변

장당 한 그루의 나무를 심기도

test 0 5 03:16

태양광 패널을 설치해 공연 에너지로 쓰는가 하면, 티켓 한 장당 한 그루의 나무를 심기도 했죠.


이처럼 문화예술계에서도탄소중립을 실천하는 시도가 이어지고 있는.


사진제공=대한상의 [서울경제] 국내 기업 10곳 가운데 7곳은탄소중립대응이 경쟁력에 도움이 된다고 판단했다.


미국을 비롯한 선진국의 기후 정책 드라이브가 한풀 꺾인 지금이 기술 격차를 줄일 적기라는 분석도 제기됐다.


한국경제인협회(한경협)는 15일 시장조사 전문.


한국경제인협회(이하 ‘한경협’)는 15일 시장조사 전문기관 모노리서치에 의뢰해 매출액 기준 1000.


테무 쿠폰


자료: 한국경제인협회 산업계 3곳 중 2곳은 현행탄소중립정책을 규제로 인식하며, 인센티브 중심으로 정책 전환이 필요하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한국경제인협회(이하 한경협)는 시장조사 전문기관 모노리서치에 의뢰해 매출액 기준 1000대 제조기업을 대상(120.


전문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다양한 전력 인프라 솔루션을 선보인다.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50년 노하우를 통한 '전기화'로탄소중립시대를 열어나가는 데 앞장서겠다는 방침이다.


◇ 장대식 넷제로 2050 기후재단 이사장 얼마 전,탄소중립의 필요성과 그 의미를 다시 고민하던 중 문득 떠오른 책이 있다.


바로‘마크 라이너스(Mark Lynas)’의 『6도의 악몽(Six Degrees)』이다.


몇 해 전 우연히 집어든 이 책은, 놀랍도록 생생하고 과학적인.


시민 참여형 바다 복원, 철강 부산물 기반 해양숲 조성 사례가 공유됐고, EBS 환경 다큐 사례 발표도 진행됐다.


일상 속탄소중립실천의 중요성을 다룬 세션에서는 배우 박진희와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이 무대에 올라 작은 행동이 가져올 수 있는 기후 변화.


▶여주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여주도자기축제서탄소중립홍보관 운영 여주시는 최근 열린 여주도자기축제 기간 동안탄소중립홍보관을 운녕했다.


사진=여주시 여주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최근 열린 여주도자기축제 기간 동안탄소중립홍보관을 운영하며 가족.


2%에 불과 15일 한국경제인협회(한경협)가 모노리서치에 의뢰해 국내 매출 1000억원 이상 제조기업 120곳을 대상으로 '탄소중립정책 기업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응답 기업의 64.


2%가탄소중립정책을 규제로 인식하고 있다고 답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