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파고를 넘어 직을 유지하게 됐다.

test 0 8 13:17

대전일보DB [아산]홍성표 아산시의회 의장(무소속)과 맹의석부의장(국민의힘)이 14일 불신임의 파고를 넘어 직을 유지하게 됐다.


아산시의회는 14일 오전 제258회 임시회를 열고 의장과부의장불신임의 건을 각각 표결에 부쳤다.


상정된 아산시의회 홍성표 의장과 맹의석 의장.


http://www.bluecitypmc.co.kr/


아산시의회는 14일 홍성표 의장(무소속)과 맹의석부의장(국민의힘)에 대한 불신임안 처리를.


성주군의회 제9대 후반기 이화숙부의장은 화려한 수식어보다 '묵묵한 실천'이 더 어울리는 정치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국민의힘 소속 비례대표로 의회에 입성한 이부의장은 성주군 최초의 재선 여성의원이자부의장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오른쪽 이종환부의장, 왼쪽 히로시마 하치조 노리히코 단장 이종환 서울시의회부의장은 지난 12일 일본 히로시마시의회 대표단을 접견하고 양 의회 간 교류 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에 방문한 히로시마시의회 방문단 및 주일대사관 관계자 등 총 12인으로.


지난 11일 개막한 ‘제43회 서울시장기 축구대회’에 참석한 이종환 의원(오른쪽 첫 번째) 이종환 서울시의회부의장은 지난 11일 용산구 효창운동장에서 개막한 서울시와 서울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서울시축구협회가 주관하는 “제43회 서울시장기 축구대회”에 참석.


11일 김천시에서 개최된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 대회장을 방문해 시상하는 최병준 의원.


경북도의회 제공 경북도의회 최병준부의장은 지난 11일 김천시에서 개최된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 대회장을 방문해, 참가 선수단과 대회 운영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정윤경부의장이 5월 9일, 경기도의회 4층 테라스에서 열린 ‘열대작물 시범농장 개장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부의장정윤경(더불어민주당, 군포1) 도의원은 9일(금) 경기도의회 4층 테라스에서 열린 ‘열대작물 시범농장 개장식’에 참석해.


고창군공무원노동조합과 전북시군공무원노동조합협의회는 차부의장에 대한 폭행과 추행 의혹 등을 수사해 달라는 고발장을 오는.


전남도의회 이철부의장(사진, 더불어민주당, 완도1)이 제390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다가오는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계기로 전라남도의 핵심 현안이 차기 정부의 국정과제로 채택될 수 있도록 도 차원의 전략적 대응을 촉구했다.


14일 ‘의장·부의장불신임 건’ 처리 예정시민연대 “시의회 시민 걱정거리로 전락” 충남 아산시의회 전경.


서울신문DB 충남 아산시의회가 오는 14일 ‘원포인트’ 임시회를 열고 홍성표 의장과 맹의석부의장에 대한 불신임안을 처리하기로 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