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막상빅데이터를 활용하기 어렵습니다.

test 0 7 08.10 22:42

“대기업이 아니면 막상빅데이터를 활용하기 어렵습니다.


대다수 기업은 스몰데이터(small data)가 비즈니스에 훨씬 도움이 됩니다.


” 5일 만난 신병규 대림바토스 대표(사진)는 행동이나 표정, 몸짓 등 사소해 보이는데이터에 고객의 욕망과 바람이 숨겨져.


사업을 발주하며 자본시장 공시 인프라의 대대적 개편에 착수했다.


https://www.wsgulbi.com/


거래소는 노후화된 기존 시스템을 대체하고 인공지능(AI)·빅데이터등 신기술을 접목한 공시 서비스 혁신을 추진할 계획이다.


10일 조달청 나라장터에 따르면 한국거래소는 총사업 예산 154억2천만.


기상청은 한국지역난방공사, 부산소방재난본부와 함께 6일 ‘2025 날씨빅데이터경진대회(콘테스트)’ 본선을 개최하고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7일 밝혔다.


기상청 제공 기상청은 한국지역난방공사, 부산소방재난본부와 함께 6일 ‘2025 날씨빅데이터경진대회.


◀ 앵 커 ▶ 혼자 사는 1인 가구는 폭염이나 집중호우 등 재난에 더 취약할 수밖에 없는데요.


빅데이터와 AI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돌봄′ 사업이, 정부와 부산시 지원을 받아 본격화되고 있습니다.


◀ 리포트 ▶ 기장군에 사는 문경숙 씨.


이후 멘토링위크와 발표 심사를 통해 최종 2팀(최우수상·우수상)을 선정, 시상할 계획이다.


한동균 고양산업진흥원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빅데이터활용 역량을 높이고 고양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발굴되길.


상장 후 해외 B2G(기업과 공공 간 거래) 시장 공략과 산업특화 AI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내며 글로벌빅데이터분석 AI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계획이다.


지난 2018년 설립된 S2W는 국가안보 및 기업 정보 분석을 수행하는 글로벌빅데이터.


한남대학교가 지난달 29일 필리핀 실리만 대학교에 AI빅데이터교육센터인 ‘KOICA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센터’ 현판식을 갖고 본격 출범했다.


개발한 교통카드데이터기반 대중교통분석시스템(TRIPS)이 호주, 싱가포르 해외 실증사업에 착수했다.


이는 국내에서 운영 중인빅데이터기반 대중교통 운영 기술의 해외 진출이 시범적으로 추진되는 첫 사례다.


TRIPS는 교통분야빅데이터인 ‘교통카드데이터’를.


알려져 있지만 그것은 기술과 경제에 한정한다.


틸은 사회적으로 정치적으로는 ‘효율지상주의자’이다.


팔란티어는 미국 정부에빅데이터처리 분석, 추출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비효율’ 제거라는 명목으로 감시통제 테크닉에서도 훌륭한 기여자가 되고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