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빗썸에 맞서 경쟁에 나서기 위한

test 0 6 00:16

운영자금 마련 목적이지만, 업계에선 업비트와 빗썸에 맞서 경쟁에 나서기 위한 방안이라는 해석이다.


코인원은 오는 8일부터 보유하고 있는 가상자산중 일부를.


/쟁글 제공 8월 4~8일 가상자산시장은 정책 호재와 금리 인하 기대 확대에 힘입어 소폭 상승했다.


비트코인 시세는 전주 대비 2% 오른 11만7396달러를 기록했으며, 이더리움은 6.


브레인시티 한신더휴


5% 상승한 3902달러를 기록했다.


알트코인 시장에서는 맨틀(MNT.


사단법인 한국블록체인산업진흥협회(KBIPA)는 7일 국회도서관 지하1층 대강당에서 '디지털자산산업 진흥을 위한 KBIPA 디지털자산TF 출범식'을 개최했다.


KBIPA는 7일 여의도 국회도서관에서 디지털자산TF 출범식을 개최했다.


한국블록체인산업진흥협회(KBIPA) 디지털자산태스크포스(TF)가 7일 출범.


우리돈 1경 2천조 원에 달하는 미국 퇴직연금의 코인 투자 길이 열리면서 그 여파도 남다를 것으로 보입니다.


7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한국블록체인산업진흥협회(KBIPA) 디지털자산태스크포스(TF) 출범식'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7개월 연속 감소세를 보였던 국내 가상자산거래대금이 모처럼 만에 반등했다.


미국의 가상자산3법 통과와 알트코인의 강세 덕분으로 풀이된다.


7일 가상자산시황 사이트 코인게코에 따르면 지난달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고팍스 등 국내 5대 가상자산.


훈장 행사에서 연설하고 있다.


8월 첫째 주 가상자산시장은 지난달 말 미국 연방준비제도(연준)의 금리 동결 여파로 횡보하다가 트럼프 행정부가 전한 '퇴직연금 투자개방 행정명령.


업계에선 이번 조치로 수백억 달러의 자금이 디지털자산시장으로 흘러 들어갈 것이란 전망을 내놓고 있다.


이번 행정명령 서명으로 미국 내 수조 원 규모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