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펑파이 등 중국 매체들에 따르면 중국 온라인여행플랫폼 '취날'에서 서울을.
캄보디아 간의 휴전, 러시아 캄차카반도 인근 강진으로 인한 쓰나미(지진해일) 우려, 미국 총기 난사 사건까지 발생하면서 국내여행업계가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다.
세계 각국의 재난재해와 각종 사건사고로 국내 여행객들의 해외여행심리가 위축될 수 있어서다.
여행객이 캐릭터 굿즈를 사기 위해 테마파크를 찾는다.
과거 아이돌 팬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굿즈(Goods) 소비’가여행업계의 수익구조를 재편하고 있다.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소장 욕구’와 ‘감성 소비’가 결합하면서, 숙박·레저업계는 굿즈를.
백화점 고객층을 기반으로, 백화점의 프리미엄 고객층을여행콘텐츠로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실제 신세계는 이번 시도를 독립적인 수익 사업보다는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충성도를 끌어올리기 위한 고급 큐레이션 콘텐츠로 보고 있는 분위기다.
마케팅코리아 크루즈TMK 국내 대표 크루즈 예약 플랫폼 크루즈(Cruise)TMK(투어마케팅코리아)가 오는 8월 26일(화) 오후 2시,여행업계종사자를 위한 기초 교육 프로그램 ‘크루즈 스페셜리스트 과정’을 운영한다.
이번 교육은 크루즈업계의 최신 동향부터 예약.
정부·항공사 어느 곳에서도 공식 발표가 없어 피해는 고스란히 여행객과 여행사에 전가되고 있다.
교원투어 홈페이지 캡처 보상 규모는 재결제 기준 50억원 상당이다.
지급 대상은 지난해 티메프 사태 발생 이후 교원투어를 통해여행상품을 재결제한 고객이다.
원활한 지급과 중복 보상 방지를 위해 소송에 참여하지 않았거나 참여 후 소를 취하한 고객에 한해.
논란 없이 연예계에서 입지를 키워오고 있다.
업계에서는 박보검의 이런 점이 이번 명예 홍보대사 선정 배경 중 하나로 분석한다.
여행업계서 몇십억 들여서 연예인 쓰는 이유 돈 / 사진=PEXELS 정상급 연예인은 연단위 광고 계약 비용만 몇십억 원대를 호가하는 것.
개발 ]업계1위인 하나투어의 올해 매출액 컨센서스(6652억6000만원)와 비교해도 796억5000만원 차이다.
지난해까지 매출액이 1400억원이상 벌어졌으나 올해 컨센서스를 달성하면 격차가 절반으로 좁혀진다.
이미 롯데관광개발은 1분기 들어 기세를 확장하며 하나.
특정 목표를 수행하기 위해 데이터를 수집·분석해 의사 결정을 하고, 실행으로 옮길 수 있다.
김바다 “여행·관광업계에서도 AI 활용은 선택의 문제가 아니다.
생존과 성장을 위한 필수 조건이다.
그런데업계종사자 중에는 아직도 ‘AI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