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후우울증까지 거론되고 있다.

test 0 6 07.29 18:52

기후우울증까지 거론되고 있다.


나는 쓰레기를 분리배출하고 개인 컵을 지참하는 환경 실천을 하고 있다.


그렇지만 전 세계의기후변화노력에 관해서는 생각해 본 적이 별로 없었고 가끔 궁금하기도 했다.


그럴 즈음 '2050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에서 개최한.


25일 경기 가평군 수해 피해 지역에서 복구 작업이 이뤄지고 있다.


한국보건사회연구원은 월간지 보건복지포럼 7월호를 통해 '기후위기와 건강에 대한 대국민 커뮤니케이션.


/사진=한화 한화가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평가기관 CDP의 2024년기후변화대응 부문 평가에서 '리더십 A' 등급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CDP 평가 최고 등급이다.


지난해 획득한 '리더십 A-' 등급에서 한 계단 올라섰다.


한국기후변화연구원과 강원도 사회서비스원이 29일 강원복지마루에서 ‘기후위기 취약계층 대응 체계 마련 및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탄소중립 실천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한국기후변화연구원과 강원도 사회서비스원이 29일 업무협약을.


이는 지난해 획득한 리더십 A- 등급에서 한 계단.


폭우와 폭염이 반복되면서 언제기후재난이 닥칠지 모르고, 예측 또한 무의미해지면서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미국에서기후변화에 대해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다.


미국에서 어느 동네, 어느 집의 재난 위험 정도가 어떤지 알려주는 프로그램이 개발됐다고 한다.


정읍 더브리온


CDP 평가는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와 함께 가장.


당진시,기후변화대응 ‘햇빛차단망’ 보급…고품질 사과 생산 기대 햇빛차단망 시설 당진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석광)가기후변화에 따른 사과 재배 피해를 줄이고 고품질 생산을 도모하기 위해 다목적 햇빛차단망 보급 시범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29일 연구소 시험포장고 인근 농가 등에서 '인삼 해가림시설 개선 현장평가회'를 진행했다.


충남도 농업기술원이기후변화에 대응해 자체 개발한 '인삼 해가림시설'의 효과가 입증됐다.


도 농업기술원 인삼약초연구소는 29일 연구소 시험포장과 인근.


◇강원특별자치도사회서비스원(원장:이은영)과 한국기후변화연구원(원장:김동일)은 29일 강원복지마루에서 ‘기후위기 취약계층 대응 체계 마련 및 ESG 경영·탄소중립 실천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강원특별자치도사회서비스원과 한국기후변화연구원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