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테일 오는 21일 정부의 ‘민생

test 0 6 07.19 18:32

ⓒGS리테일 오는 21일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에 맞춰 편의점 업계가 대대적인 할인전에 돌입한다.


라면과생필품등 실속 품목을 중심으로 가격을 낮추고, 포인트 적립과 택배 서비스 등 차별화 전략까지 내놓으며 소비자 유치에 나선다.


소비쿠폰 사용처에서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SSM) 등이 제외된 터라 업계에서는 편의점이 소비.


건강기능식품을 묶음으로 사면 60%까지 할인가를 적용하고 생수 묶음을 사면 63%까지 싸게 살 수 있다.


라면, 즉석밥, 생수 등생필품등 36종의 제품을 살 때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25% 할인이 추가로 적용된다.


유통업계 내 최저가 수준의 닭강정, 양장피 등 간편식.


ⓒGS2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21일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시기에 맞춰 먹거리,생필품등에 대해 실속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할인 행사 ‘우리동네 민생회복 편의점’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13조 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을 앞두고 편의점 업계가 먹거리와생필품을 중심으로 판촉 경쟁에 나섰다.


대형마트와 기업형슈퍼마켓(SSM) 등 대형 유통 채널이 쿠폰 사용처에서 제외되면서 편의점 업계가 소비쿠폰 수요를 흡수하려는 움직임을 본격화.


편의점 업계가 먹거리와생필품을 중심으로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


창원 메가시티 모델하우스


오는 21일 소비쿠폰 지급되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이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 등에선 사용할 수 없어 편의점 수혜가 클 것으로 보고 판촉 경쟁에 들어섰다.


편의점 GS25는 ‘리얼프라이스.


울주청년, 급식공백 지역학생에생필품전달 [울주군 제공.


울주군 온산읍 행정복지센터에 열린 이날 행사는.


제한은 대도시에는 일정 부분 타당할 수 있으나, 농산어촌 지역 현실과는 완전히 동떨어져 있다”며, “농촌 고령 주민 다수는생필품과 농자재를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공간이 농협 하나로마트인데, 매출액 제한으로 사용처에서 제외될 경우 사실상 쿠폰을 쓸 수.


생필품중심의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


몰몬교는 기부품 전달식을 지난 14일 경북도청에서 김학홍 경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