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학교에서 진행된 '학식먹자.

test 0 8 05:14

▲ 20일 더불어민주당이재명(사진 왼쪽부터) 대선 후보가 경기 고양 일산문화광장에서 열린 집중유세에서,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가 서울 서초구 고속터미널역 인근 집중유세에서, 개혁신당 이준석 대선 후보가 광주 북구 전남대학교에서 진행된 '학식먹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대선 후보 직속 사람사는세상 국민화합위원장을 맡은 박용진 전 국회의원이 지난 24일 대구 중구 동성로에서 지원 유세를 펼치고 있다.


민주당제공 더불어민주당대구시당 선거대책위원회가 주말 동안 합동·지원 유세로 유권자들의 지지를.


더불어민주당대구시당 선거대책위원회가 지난 24일 중구 동성로 옛 중앙파출소 앞에서 대규모 집중 유세를 진행하고 있다.


민주당제공 제21대 대통령 선거을 앞두고 더불어민주당이 경북지역 표심훑기에 총력을 기울인다.


25일 더불어민주당경북총괄선대위(위원장.


6·3 대선 공식 선거운동 시작과 함께 정당을 사칭하는 ‘노쇼 사기’가 50건 가까이 발생했다.


노쇼 사기 10건 중 7건은 더불어민주당을 사칭했고, 지역별로는 경북과 제주도에서 많이 발생한 것으로 파악됐다.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소속 윤건영 더불어민주당의원.


한민수민주당선대위 대변인은 25일 서면 브리핑을 통해 "김문수 후보는 전광훈 목사의 광기를 보고도 그와의 관계를 청산하지 않을.


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더불어민주당은 일선 부대에서 장병들의 사전투표 참여를 방해하는 움직임이 있다는 제보가 접수되고 있다며, 국방부가 사전투표 참여를 즉시 보장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부승찬 중앙선대위 대변인은 오늘(25일) 오후 서면브리핑을 통해 “장병 역시 군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대선 후보는 당 대표 시절 "앞으로민주당은 중도 보수로, 오른쪽을 맡아야 한다"고 했다.


지킨다는 의미를 갖는 '보수주의'는 무조건 나쁜 것이 아니다.


순천 푸르지오 고객센터


중요한 것은 '무엇을 지킬 것인가'라는 내용이다.


민주주의 국가에서 민주적 헌정질서를.


더불어민주당이 이준석 개혁신당 후보를 집중 견제하기 시작했다.


선거 막판 최대 변수로 떠오른 김문수 국민의힘, 이준석 개혁신당 후보의 단일화를 기정사실화하는 방식이다.


대선을 일주일여 앞두고 더불어민주당의 대구경북(TK) 민심 달래기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20대 대선에선 'TK홀대론'까지 일었던 만큼 이번 선거에선 30% 이상의 득표율을 올릴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5일민주당에 따르면 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선대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