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도 반영될 여지가 다분하다.

test 0 14 05.24 23:39

중앙정부 정책에도 반영될 여지가 다분하다.


민간기업은 이 후보의 공약과 같은 도의 임금 삭감 없는 주 4.


5일제를 환영하는 반면,공공기관은 김 후보의 노동시간 유연화가 더 실현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22일 기호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도의 주 4.


김윤상 기획재정부 2차관이 2023년도공공기관경영실적 평가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뉴시스공공기관의 운명은 ‘공공기관경영실적평가(이하 경평)’에 달려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공기업·준정부기관은 경평 결과에 따라 임금과 성과급이 삭감·폐지되기도.


전북혁신도시 전경공공기관2차 이전을 두고 기존 혁신도시 집중 배치와 지역 균형발전을 위한 분산 배치 사이에 논쟁이 벌어지고 있다.


전북혁신도시 내기관들과 관련 인사들은 대체로 기존 혁신도시 중심의 집적화가 바람직하다는 입장이 우세했다.


그 직원들이 동의했다고 한다.


” 2025년 5월14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부산 서면 유세에서 한공공기관이전 공약이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 후보는 이날 유세에서 부산 시민에게 세 가지를 밝혔다.


첫째는 한국산업은행 부산 이전 불가.


당장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해수부 부산이전 공약 논란이 세종 지역사회 반발을.


2차공공기관이전 대상지인 문현금융단지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전경.


부산웨딩박람회


부산일보DB 노무현 정부 때 추진됐던공공기관지방 이전 이후, 2차공공기관이전이 문재인 정부와 윤석열 정부를 거치며 동력을 잃고 수면 아래에 잠복해 있다.


ⓒ정일영 의원실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이뤄지는공공기관기관장 인사를 놓고 ‘알박기 밀실 인사’라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정일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실이공공기관경영정보 공개시스템.


대전일보DB [아산]아산시가 지역 발전의 새로운 원동력 창출과 거점 마련을 위해 수도권공공기관유치를 진행하고 있지만 이전 대상으로 지목된기관들 반응은 상반됐다.


아산으로 개별 이전에 긍정 반응을 보인기관은 소수인 반면 다수기관은.


이번 설명회는 청년고용지원 거점대학.


한국표준협회는 21일 경남진주혁신도시 복합혁신센터에서공공기관경영평가와 동반성장 평가 대응 지원 세미나를 개최했다.


ⓒ표준협회 한국표준협회는 21일 경남진주혁신도시 복합혁신센터에서공공기관경영평가와 동반성장 평가 대응 지원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