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 화창한초여름날씨를 보인 14일

test 0 4 05.21 18:38

▲ 화창한초여름날씨를 보인 14일 춘천 명동에서 외국인 관광객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날 낮 기온은 대부분 지역에서 25도 이상 오르고 경기 남부와 충청 내륙.


▲ 자료이미지여름기운이 들기 시작한다는 절기 소만(小滿)이자 수요일인 21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곳곳에 비나 소나기도 예보됐습니다.


일본 동쪽 해상에 자리한 고기압 가장자리에 놓이면서 맑고 고온다습한 날씨가 나타나겠습니다.


절기상 소만(小滿)인 내일(21일)도 서울을 비롯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초여름날씨가 이어질 전망이다.


서울의 경우 한낮 체감온도가 30도까지 오르겠고, 일부 지역엔 비나 소나기 예보도 있다.


초여름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24일 서울 여의도 한강에서 한 시민이.


광주 25도, 대구 27도로 남부 지방을 중심으로 다소 덥겠습니다.


주 중반부터는 서울도 낮 기온이 27도까지 오르는 등 또다시초여름더위가 찾아오겠고요.


이번 한 주간 곳곳에 비 구름이 드나들며 날씨가 오락가락하겠습니다.


변덕이 심한 봄 날씨에 건강 잘 챙겨.


【 앵커멘트 】초여름을 방불케 하는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어제(13일) 강릉이 29.


9도를 기록했고, 낮기온이 30도 이상인 곳도 속출했는데요.


평년을 웃도는 기온은 이번 주말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전국 대부분 낮 기온이 25도 이상을 기록하는 등초여름날씨를 보인 20일 서울 청계천에서 직장인 및 시민들이 점심시간을 맞아 산책을 즐기고 있다.


전국 대부분 지역 낮 기온이 25도 이상으로 올라초여름날씨를 보인 20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 바닥분수에서 우의를 입은 어린이들이 물놀이를 하며 더위를 식히고 있다.


http://skyjoin.co.kr/


지난주 광주·전남 지역은 한낮 기온이 25도를 웃돌며초여름더위가 기승을 부렸다.


이번주는 낮 최고기온이 30도 안팎까지 오르며 더위가 한층 심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광주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번주 광주·전남은 대체로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대부분 지역의.


식품유통공사(aT·사장 홍문표)와 전라남도농업기술원(원장 김행란)은 20일 전남 나주 전라남도농업기술원에서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초여름배추 시범재배 협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기후변화에 대응해 △원예농산물 기후적응형 신품종 선발과 생산확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