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바이오화학연구본부 책임연구원

test 0 28 04.28 16:00

(왼쪽부터) 전현열 한국화학연구원 정밀바이오화학연구본부 책임연구원, 박성배 선임연구원, 김효정 선임연구원이 생분해플라스틱으로 만든 시제품을 제시하고 있다.


그물, 낚싯줄 등의 어구가 바다에서 유실되거나 폐기되면서 해양 생태계를 오염.


백남준아트센터 생태예술가 장한나展해안가 하얀 돌 형상한플라스틱목격새로운 지질… 과학계 최근 연구주제“직관적으로 기후위기 심각성 전하려” 장한나 작가의 작품 ‘뉴락’ 백남준아트센터 ‘랜덤 액세스 프로젝트 4.


0’전에서 뉴락을 만날 수 있다.


합동연설회에 서 정견 발표를 하고 있다.


22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전 10시 11분 현재 코오롱ENP는 전일 대비 13.


59%(780원) 오른 6520원에 거래되고 있다.


제주도 사수항 인근 바닷속, 계란판과 컵 같은플라스틱쓰레기가 여기저기 보입니다.


녹거나 썩지 않는플라스틱쓰레기는 해양 생물들의 생명을 위협하기도 합니다.


국립생태원이 폐사한 바다거북을 부검해 보니, 각종플라스틱쓰레기가 쏟아져 나왔습니다.


했고, 민폐 끼치지 않음에 자긍심을 갖는 대한민국이지만, 사람들이 지나간 자리는 사실 정돈의 여부가 있을 뿐 엄청난플라스틱쓰레기를 남긴다.


운암자이포레나 공식홈페이지 본부


4월에 우박이 떨어지고, 산불이 크게 나고, 성난 여름은 올해 더 길어질 것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소한의 환경.


28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30분 기준 삼륭.


용기에서 아세트알데히드 등 유해물질이 발생할 수 있다는 우려를 감안해 직사광선 노출 기준을 구체화한다.


먹는샘물 내 미세플라스틱에 대한 소비자 불안이 커진 점을 고려해 미세플라스틱에 대한 관리 체계도 강화한다.


김효정 환경부 물이용정책관은 "먹는샘물을.


여성의 생식 능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19일(현지시각) 영국 가디언에 따르면 이탈리아의 한 불임 클리닉.


한국화학연구원 정밀바이오화학연구본부의 전현열 책임연구원(왼쪽)과 박성배 선임연구원(가운데), 김효정 선임연구원이 생분해플라스틱으로 만든 시제품을 제시하고 있다.


한국화학연구원 제공 그물, 낚싯줄 등의 어구가 바다에서 유실되거나 폐기되면서 해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