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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 최근 미국 트럼프 행정부의

test 0 38 04.26 06:46

국민의힘은 최근 미국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부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해운업계를 위해 지원을 확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국민의힘 김상훈 정책위의장은 오늘(21일) 국회에서해운업계와 간담회를 열고 “해운산업의 국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원을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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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의힘은 21일해운업계와 만나 물류대란 재발 방지ㆍ국적선대 확대 등해운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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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훈 국민의힘 정책위의장은 이날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국민의힘-해운업계정책간담회'에서 "위기와 기회 요인이 교차한다"며.


규모 등 제반 운임을 총체적으로 논의한 것으로 공정위 조사 결과 드러났습니다.


선사들은 담합을 위해 아시아 항로 운항선사 간해운동맹(IADA), 한-동남아 항로 운항 국적선사 간해운동맹(동남아정기선사협의회) 등을 통해 총 541차례 모임을 가졌습니다.


현지시간) 미 무역대표부(USTR)가 ‘중국의 해양, 물류 및 조선 부문 지배력 강화에 대한 USTR 301조 조치’를 발표함에 따라 글로벌해운업계는 이미 중국 조선소 대체재를 찾는 등 미국의 조치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USTR은 조치 배경으로 ‘중국산 상선의.


당 정책위원회는 세제지원·금융지원 등업계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대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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않고 있어 수수료 부담에서 자유롭다.


업계전문가들은 이번 조치가 한국 조선업계에 긍정적인 파급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한다.


한국 조선소로 발주가 몰릴 가능성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조선‧해운시황 분석기관 클라크슨리서치에 따르면 2024년 글로벌 조선.


이에 국내 해운사들은 신규 노선 개척과 사업 다각화 등으로 트럼프 발 위기를 헤쳐나간다는 계획이다.


14일해운업계에 따르면 지난 11일 기준 글로벌 해상운송 항로의 운임 수준을 나타내는 상하이컨테이너운임지수(SCFI)가 13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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