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원 조성과 국가도시공원 비전 선

test 0 27 08.17 13:07

광주시는 오는 21일 중앙근린공원 풍암호수 일원에서 ‘명품호수공원 조성과 국가도시공원 비전 선포식’을 연다.


정다은(더불어민주당·북구2) 시의원과광주독립영화협회.


14일 오전광주남구 양과동 광역위생 매립장 내 가연성폐기물 연료화시설(SRF)에서 열린 악취 해결을 위한 간담회에서 주민들이 손팻말을 들고 있다.


이후 이 교육감은 빛고을창업스테이션(스테이지(STA·G))에서 열린 ‘제80주년 광복절 경축행사’에 참석했다.


[사진=광주시교육청] 이정선.


광주광역시에 대한민국 최초로 로봇·드론 등 첨단 모빌리티와 인공지능(AI)이 융합된 미래형 신도시가 들어설 전망이다.


광주시제공광주시에 대한민국 최초로 로봇·드론 등 첨단 모빌리티와 인공지능(AI)이 융합된 미래형 신도시가 들어설 전망이다.


광주시민간공원 특례사업이 진행 중인 쌍령공원 전경 <(주)쌍령파크개발 홈페이지 캡처>광주시쌍령공원 민간공원 특례사업의 사업자 선정에서 억대 뇌물을 주고 받은 건설업체 대표와 전직 고위 공무원이 실형을 선고 받았다.


17일 법조계에 따르면 수원지법 성남.


광주시남구 양과동 광역위생매립장 전경.


<광주일보 자료사진>광주시가 양과동 가연성고형연료화시설(SRF)에 대한 2차 악취 측정치가 또다시 법적 기준을 넘어선 것으로 드러났다.


◇측정때마다 기준치 넘어…광주시고의적 검사 기피 의혹=12일광주시남구에.


대한민국 대표 모빌리티 도시 이미지.


광주시는 이재명 대통령의 핵심 공약이자 국정.


강기정광주시장이 14일광주시남구 양과동광주시광역위생매립장에서 열린 주민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수원금호리첸시아


강기정광주시장이 남구 양과동 SRF(가연성고형연료) 시설의 ‘악취 측정 데이터 전면 공개’와 ‘민·관 합동 TF 구성’ 등을 약속했다.


14일 오전광주남구 양과동 가연성폐기물 연료화시설(SRF) 대회의실에서 ‘악취 해결을 위한 간담회’가 열렸다.


광주광역시제공광주시·남구청·지역주민들은 14일 양과동 위생매립장 내 가연성폐기물 연료화 시설(SRF제조시설) 악취 문제 해결방안을 논의하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