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연구개발 역량에 집중하고있다

test 0 8 07:58

글로벌이 IPO 전문가 집단을 모으고 있다면,에이피알은 화장품 기업의 미래 동력이 될 수 있는 연구개발 역량에 집중하고있다.


에이피알은 지난달 31일 기업 내 자체 효능 평가 기관의 R&D 인력과 인프라를 확충하고, 비임상 평가를 직접 수행할 수 있는 기반을.


제치고 국내 뷰티업계 시총 1위 자리에 올랐다.


에이피알의 주가가 이처럼 질주하는 배경에는 사상 최대 실적이 자리잡고있다.


에이피알은 올해 2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무려 201.


운암자이포레나단지내상가청약신청


9% 급증한 846억원을 기록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최근에는 아이브(IVE)의 장원영을 메디큐브 신제품 모델로 기용하며 글로벌 K-뷰티 열풍을 이어가고있다.


에이피알은 공시를 통해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84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1.


에이피알이 지난 2분기 호실적을 발표하면서 전날 주가가 11.


3%(2만1200원) 오른데 이어 상승세를 지속하고있다.


에이피알은 지난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11% 증가한 3277억원, 영업이익은 202% 늘어난 846억원이라고 밝혔다.


가수 장원영이 메디큐브(에이피알브랜드)의 뷰티디바이스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를 들고있다.


에이피알누리집 갈무리 시가총액이 8조원에 육박하며 국내 화장품 대장주로 부상한에이피알주가가 상승세를 이어가고있다.


3월 미국 로스엔젤레스(LA)에서 진행된에이피알의 메디큐브 팝업 스토어를 찾은 현지 고객들이 제품을 살펴보고있다.


비수기인 2분기에 기대치를 크게 웃도는 실적을 기록해 시장의 관심이 쏠린 셈이다.


실적 호조의 배경에는 해외 매출 급증이있다.


에이피알의 2분기 해외 매출 비중은 78%로, 1분기에 이어 두 분기 연속 70%를 넘어섰다.


특히 미국 시장 매출이 전체의 29%를 차지해.


특히 지난 6일 '어닝 서프라이즈'(깜짝 실적) 수준의 성적표를 받으면서 주가 상승세는 가팔라지고있다.


에이피알은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지난해 동기 대비 201.


9% 증가한 846억 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밝혔다.


보인다"면서 "전사 영업이익이 관세 부담 증가로 인해 1% 이내로 감소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내년을 위한 준비도 착실히 하고있다.


에이피알은 이날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의료기기 출시 계획을 언급하기도 했다.


신 부사장은 "현재 병원용 의료기기 에너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에이피알메디큐브 옥외광고가 송출되고있다.


에이피알은 올해 2·4분기 연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