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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상담콜센터상담사 보호에 관한

test 0 13 14:34

안성시는 민원상담콜센터에서 상담업무를 수행하는 상담사를 보호하고, 상담 서비스의 질적 제고를 위한 '안성시 민원상담콜센터상담사 보호에 관한 운영 지침'을 마련해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시 민원콜센터는 7명의 전문 상담사가 시 대표전화.


[서울=뉴시스] 신한라이프, ‘SOL메이트 시니어콜센터’ 이미지.


(사진=신한라이프 제공) 2025.


케이뱅크가 자산 시장의 큰손으로 떠오르고 있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전용콜센터를 개설했다.


케이뱅크는 6월 초부터 만 65세 이상 고객을 위한 시니어 전용콜센터를 개설해 한 달여 간 안정적으로 운영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케이뱅크 시니어 전용콜센터는.


신한라이프가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고령층 고객을 위한 전용콜센터를 열고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


신한라이프는 4일 시니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SOL메이트 시니어콜센터'를 정식 개소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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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센터는 고령층이 보다 쉽고 편리.


시니어콜센터는 어르신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사진=KT CS] 춘천시는 지난해 민원콜센터를 개소한 후 시민의 행정 만족도 제고와 민원.


미스터피자는 기존 주문 창구를 모두 닫으며 모바일 앱 중심 운영 체제로 전환한다.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 전반의 주문 창구 일원화를 통한.


시니어콜센터는 어르신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조달청이 입주해 있는 정부대전청사 전경.


ⓒ조달청 조달청은 29일콜센터전문기업인 주식회사 KTIS(대표 이선주) 대전 사업장을 방문해 일일 상담을 체험하고콜센터서비스 품질관리 현장을 점검했다.


조달청은 지난 6월 ‘고객센터운영서비스’ 기술평가 때.


[충청타임즈] 충남 천안 시민에게 각종 민원 안내 전화서비스를 제공해 온 천안시콜센터가 개소 16주년을 맞았다.


천안시는 1일 시청콜센터교육실에서 개소 16주년을 기념해 천안시콜센터상담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천안시콜센터는 대표전화(1422-36)를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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