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세를 염두에 둔 증여성 거래로 추정되고 있다.
7일 한국부동산원이 발표한 8월 첫째 주(8월 4일 기준) 전국 주간아파트가격 동향 조사 결과에 따르면, 서울시아파트매매가는 0.
<앵커>최고급아파트를 상징하는 '하이엔드'(High-end)아파트는 이미 일상에서 흔히 쓰는 용어로 자리 잡았는데요.
<리포트>부산 서면 중심가.
[앵커] 서울 초고가아파트가 발칵 뒤집혔습니다.
공용 사우나 탕 안에서 인분이 발견되는가 하면, 샴푸, 드라이기 절도 사건까지 발생했는데요.
[앵커] 몇 년째 부동산 침체기에서 벗어나지 못한 부산에 최근 최고급아파트가 잇따라 분양에 들어갔습니다.
3㎡당 평균 분양가가 5천만 원을 넘긴아파트도 처음 나왔는데요.
시장 반응에 관심이 쏠립니다.
이날 곽윤기의 의뢰 조건은 서울 중심부인 마포구, 용산구, 종로구이며, 방.
아파트입구 계단이 인도를 침범한 게 원인인데, 구청의 부실한 관리·감독으로 사태가 장기화했다는 지적입니다.
서울 강서구의 한아파트단지 안을 걷던 여성이, 어디선가 날아온 물건에 맞아 두 번이나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청약을 앞둔아파트견본주택입니다.
부산 중심 서면에 건설사가 최고급 내장재와 시설 등을 적용한 이른바 '하이엔드'아파트입니다.
분양 가격이 주변 시세보다는 비싸지만, 상품성이 충분하다는 게 건설사 판단입니다.
[김기봉 /아파트분양사무소장 : 부산 최고.
▲ 오픈AI의 생성형 인공지능 챗지피티로 만든 이미지.
인천지역 곳곳에서아파트, 오피스텔 정전 사고가 이어져 주민들이 승강기에 갇히는 등 불편을 겪었다.
8일 한국전력공사 인천본부(한전)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5시20분쯤 인천 남동구 만수동아파트단지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