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확보할 수 있을지 관심이다

test 0 20 00:11

천정궁에 대한 압수수색에 나서면서 핵심 증거들을 확보할 수 있을지 관심이다.


확보한 물증에 따라 핵심 관계자인 윤모 전 세계본부장과 한학자 통일교 총재 등에 대한 소환조사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18일 뉴시스 취재를 종합하면 김건희 특검팀(특별검사.


윤석열 전 대통령 배우자 김건희 여사에게 수천만원대 금품을 전달한 혐의를 받는 윤영호 전 통일교 세계본부장에 대한 특검팀의 소환 조사가 불발됐다.


특검팀은 19일 오후 공지를 통해 “윤영호 전 통일교 세계본부장측에서 특검과 별도 일정 협의도 없이 일방적.


특별검사 민중기)의 소환 조사를 연기해달라고 요구했다.


특검팀은 19일 오후 공지를 통해 "이날 오후 윤영호 전 통일교 세계본부장측에서 특검과 별도 일정 협의도 없이 일방적으로 연기 신청서를 제출했다"며 "특검은 원칙대로 출석 불응 처리할 예정"이라고.


그런가 하면 오늘 예정됐던 '건진법사 게이트'의 핵심 인물인 윤 모 전 통일교 세계본부장의 조사는 불발됐습니다.


특검은 "윤 전본부장측에서 일방적으로 전날 연기 요청을 했다"며 "원칙대로 출석 불응 처리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미국의 관세협상 추가 시한이 다가오면서 통상 부문과 정부 부처 사이 혼선이 돌출하고 있다.


여한구 산업통상자원부 통상교섭본부장이 30개월령 이상 소고기를 비롯한 농축산물 시장 개방 가능성을 언급하면서 농축수산업자들의 반발이 시작됐다.


사태 수사를 진행하는 조은석 특별검사팀(내란특검)이 17일 오후 ‘평양 무인기 투입 의혹’과 관련해 이승오 합동참모본부 작전본부장(중장)을 소환해 조사한다.


내란특검은 이날 오후 이본부장을 서울고검 청사로 소환해 조사에 나설 예정이다.


김건희 여사에게 다이아몬드 목걸이 등을 전달하려 했다는 의혹으로 검찰 수사를 받는 윤아무개 전 통일교 세계본부장.


독자 제공 김건희 여사 관련 의혹을 수사 중인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정치권 로비 의혹이 제기된 통일교(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본부 등을 광범위.


김건희 여사 특별검사팀이 '건진법사 청탁 의혹'과 관련해 통일교 전 세계본부장을 불러 조사할 예정입니다.


흥신소


특검은 윤 모 전 세계본부장에게 오는 20일 오전 10시에 특검에 출석해 조사받으라고 통보했습니다.


통일교 측은 윤 전본부장을 통해 '건진법사' 전성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류제명 2차관(왼쪽)과 박인규 과학기술혁신본부장이 17일 정부세종청사 과기정통부 대강당에서 열린 배경훈 장관 취임식에 앞서 얘기를 나누고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