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인용해 "금 거래가 온스당 3000~

test 0 22 05.13 11:29

[서울=뉴시스] 월스트리트저널은 8일(현지 시간) 스테이트 스트리트 글로벌 자산운용의 SPDR 금 전략 팀을 인용해 "금 거래가 온스당 3000~3100달러 정도의 새로운 하한선을 찾았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했다.


사진은 서울 종로구 한국금거래소 종로본점에 골드바가.


가상자산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는 "비트코인의 일일 상대강도지수(RSI)가 과매수 구간에 진입했으며, 10만 달러 부근이 단기지지선역할을 하고 있다"며 "피보나치 되돌림 지표상으로도 단기 조정이 합리적인 구간"이라고 설명했다.


대표적인 안전자산인 금은 폭락했습니다.


오늘 금 선물은 3% 넘게 빠져 온스당 3200달러 부근까지 내렸는데요.


최근 금의 주요지지선이 3200달러인 만큼 다시 반등세가 나올지 지켜봐야겠습니다.


한편 비트코인은 이번 관세 협상 소식이 나온 이후 하락세를.


대표적인 안전자산인 금은 폭락했습니다.


오늘 금 선물은 3% 넘게 빠져 온스당 3200달러 부근까지 내렸는데요.


최근 금의 주요지지선이 3200달러인만큼 다시 반등세가 나올지 지켜봐야겠습니다.


한편 비트코인은 이번 관세 협상 소식이 나온 이후 하락세를.


움직임을 기대할 만하다”고 덧붙였다.


두 대표는 공통적으로 단기 조정 이후 매수 기회를 노리는 전략을 제시했으며, 기술적지지선에서의 철저한 리스크 관리가 필요하는 점을 당부했다.


투자자들은 이와 같은 전문가들의 의견을 참고하여 자신만의 투자 전략을.


며 "기술적 조정 이후 재차 거래량이 터지는 자리에서 수익 기회가 열릴 수 있다"고 진단했다.


특히 "분봉 차트상 매수 타이밍과지지선이 명확히 형성된 구간"이라고 강조했다.


두 번째 섹터는 신재생에너지 테마였다.


현 대표는 "중소형주 중심으로 수급이 유입.


유명간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과거에도 그랬듯 코로나19.


코스닥도 6포인트 내린 737선에서 등락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지난 금요일 3%대 폭락에서 저가 매수세가 유입되면서 2,530선을지지선으로 확인하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지난 금요일 1조 원 5천억 원 이상 매도했던 외국인의 매도세는 천억 원대로 진정세를 보이고.


해제되면서 외부 수요가 유입될 가능성이 커졌다.


이에 따라 거래시세 상승과 거래 증가가 이루어지며, 강남권 아파트 가격지지선이 강화될 것으로 분석된다.


실제로 토지거래허가구역 해제 이후 래미안대치팰리스 전용 84㎡가 40억 원에 매매 최고가로 실거래가.


선반영 되면서 외부 충격 반영이 제한적이었다는 분석입니다.


힐스테이트 신용 단지내상가 공식홈페이지


이에 따라 코스피는 사흘 연속 내렸지만, 2,530선 가까이 하방지지선을 확보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주간거래 기준 전 거래일 대비 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