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온라인 채널 ‘궁금하면 허경환’에선 ‘내 얘기다~ 싶으면 지금 빨리 헤어져라 | 허경환의 잔소리 EP.
02’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근무하던 병원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자리를 최대한 보전해주는 방안을 발표한 것을 두고 대한의사협회(의협)가 “아쉽지만긍정적”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의정 갈등 주무 부처 장관이 취임 후 처음으로 사과를 한 데 대해서는 “의미있다”고 했다.
한미 관세협상 관련 취재진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4일 리얼미터가 지난 1일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전국 1016명의 만 18세 이상 성인 중 63.
9%가 이번 협상 결과를긍정적.
KB증권은 8일 미래에셋증권에 대해 부동산 관련 손상 부담을 평가이익으로 상쇄하고 있는 점이긍정적이라고 평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1만8000원에서 2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투자의견은 '중립'을 유지했다.
강승건 KB증권 연구원은 "목표주가를 상향 조정하는.
성장 배경으로는, 탐폰에 대한긍정적인 사용 경험이 확대되고, 제품 사용 형태도 변화한 것이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탐폰 사용 소비자 조사 결과.
피터’ 정윤수 대신 한길을 내보낸 이유도 밝혔다.
고 감독은 “팀 내에 좋은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한길이 스크림에서긍정적이고 발전할 수 있는 팀의 분위기를 만든다고 생각해 기용했다”고 말했다.
앞으로 누굴 내보낼지는 신중.
뉴시스] 한국 정부가 오는 9월 말부터 중국인 단체관광객에 대해 한시적으로 무비자 입국을 허용하기로 하자, 중국 정부와 학계가긍정적인 반응을 내놓으며 한중 간 교류 활성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은 인천항국제여객부두에 도착한 중국인 관광객들이.
회복 소비쿠폰 관련 안내문이 붙어 있다.
소비 여건이 조금이나마 개선되고 있다는 판단에서다.
KDI는 7일 발간한 '2025년 경제동향 8월호'에서 "최근.
사진=롯데웰푸드 교보증권은 6일 롯데웰푸드에 대해 "올 3분기에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의긍정적효과가 기대된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7만5000원은 유지했다.
이 증권사 권우정 연구원은 "지난 2분기까지는 소비 둔화뿐 아니라 비우호적 날씨에.
하림(136480)이 지난 2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98억 원을 기록해 전년도 같은 기간 적자에서 흑자로 전환했다.
실적 개선에는긍정적이 생계 시세의 영향을 받은 덕으로 풀이된다.
7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하림의 2분기 매출은 3874억 원으로 전년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