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증거들을 확보할 수 있을지

test 0 24 07.27 08:55

천정궁에 대한 압수수색에 나서면서 핵심 증거들을 확보할 수 있을지 관심이다.


확보한 물증에 따라 핵심 관계자인 윤모 전 세계본부장과 한학자 통일교 총재 등에 대한 소환조사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18일 뉴시스 취재를 종합하면 김건희 특검팀(특별검사.


대미 관세 협상을 위해 미국을 방문 중인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과 여한구 통상교섭본부장이 현지에서 미국 정부 주요 인사들과 고위급 협의를 잇달아 진행하며 집중적인 협상을 이어가고 있다.


산업통상자원부는 김 장관이 24일(현지시간) 워싱턴 DC에서 더그.


의혹을 수사하는 민중기 특별검사팀은 25일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위반, 업무상 횡령 등 혐의로 윤 전본부장의 구속영장을 청구했다고 밝혔다.


상호관세 문제 등을 논의하기 위해 미국을 방문 중인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과 여한구 통상교섭본부장이 한미 간 ‘2+2 통상협의’가 무산된 이후 현지에서 미국 고위급 인사들과 별도의 관세 협상을 진행했다.


미국의 대한국 상호관세(25%) 부과 시점인 8.


박인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과학기술혁신본부장이 25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R&D 혁신을 위한 민간 자문단 회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공 박인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과학기술혁신본부장이 2026년도 주요 연구개발(R&D.


상무부 회의실에서 하워드 러트닉 상무부 장관과 악수하고 있다.


용인 더클러스터


이들은 귀국일정을 연기하며 현지시간 25.


특별검사 민중기)이 '건진법사' 전성배씨를 통해 통일교 현안을 김 여사에게 청탁했다는 혐의를 받는 윤모 전 통일교 세계선교본부장에 대한 신병확보에 나섰다.


25일 법조계에 따르면 이날 특검팀은 청탁금지법 위반·업무상 횡령 등 혐의를 받는 윤 전본부장에.


위원회 위원장과 면담을 갖고 있다.


산업통상자원부 제공 미국을 방문하고 있는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과 여한구 통상교섭본부장이 미국 정부 주요 인사들과 고위급 협의를 잇달아 진행하면서 관세 협상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4일 법조계 등에 따르면 전씨에게 김 여사 몫 선물을 전달한 당사자로 과거 교단 2인자로 꼽힌 윤모 전 통일교 세계본부장은 지난 22일 김건희 특검팀(특별검사 민중기) 소환조사 과정에서 이같은 취지의 진술을 내놓았다.


통일교 안팎에서는 모든 일에.


수시로 보고했다는 진술을 특검이 최근 확보한 것으로 23일 알려졌다.


본지 취재를 종합하면, 이승오(육군 중장) 합참 작전본부장은 지난 18일 내란 특검에 출석해 “지난해 10~11월 김 전 장관에게 무인기 작전 진행 상황을 수시로 대면 보고했다”는 취지로 진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