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주민과 상인들을 지원하기 위

test 0 17 08:48

경기 광명시는 신안산선 공사현장 붕괴 사고로 피해를 입은 주민과 상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찾아가는 무료법률상담 창구'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상담 창구는 사고로 인해 경제적·정신적 피해를 입은 인근 주민과 상인들에게법률자문을.


<앵커>포털과 SNS에 유령법률사무소 홈페이지를 올린 뒤 고객들에게 돈을 뜯어내는 신종 사기가 등장했습니다.


메신저로 비대면 상담을 진행하고는 상담료 등을 받아챙기는데요, 변호사 업계에도 비상이 걸렸습니다.


디엘지는 첫 공식 활동으로 지난 4월 23일부터 26일까지 일본 오사카 리가 로얄 호텔에서 열린.


이번 업무협약으로 도교육청은 부천·김포 지역을 포함해 도내 모든 교직원이 안전하게 교육활동에 집중하도록 지원하고, 각종법률분쟁 발생 시 신속하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역 기반의법률지원체계를 구축하게 됐다.


도교육청은 지난해 경기중앙지방변호사회.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가법률대리인을 사칭한 악성 이메일이 무단으로 유포되고 있다며 주의보를 내렸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7일 “최근 당사의법률대리인을 사칭한 이메일이 무단으로 유포되고 있다”며 “이러한 메일을 받았을 경우 첨부 파일과 링크.


뉴시스 법원이 "조건부 구속제도가 필요하다"며 헌법재판소에 위헌법률심판을 신청했습니다.


흥신소


영장 발부나 기각 외에, 기소 전 단계에서도 보석 제도처럼 피의자를 석방할 수 있는 선택지가 있어야 한다는 겁니다.


채널A 취재를 종합하면 검찰은 최근 조건부 구속제도.


디엘지는 첫 공식 활동으로 지난 23~26일 일본 오사카에서 열린 ‘2025 글로벌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회의(GLAPRM)’에 참석해.


도난당한 고서를 사들였다는 사실이 적발돼 논란이 된법률서 ‘대명률’(大明律)이 보물에서 제외됐습니다.


국가유산청은 오늘(29일) 정부 관보를 통해 ‘대명률’의 보물 지정과 관련한 행정 처분을 취소한다고 밝혔습니다.


국보·보물 등 국가지정문화유산 지정을.


 함양군의회는 29일 의장실에서 의정활동에 필요한법률고문 변호사를 위촉했다고 밝혔다.


위촉된 강정한 변호사(진솔앤법률사무소)는 소송수행, 이의신청, 의정 관련법률사항, 그 밖의 법령 해석에 관한 사항 등 필요한법률자문을 수행할 예정이며, 임기는.


먼저 '중증화상 및 부식 진단비.

Comments

Service
등록된 이벤트가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Comment
글이 없습니다.
Banner
 
000.0000.000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Bank Info

국민은행 000000-00-000000
기업은행 000-000000-00-000
예금주 홍길동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