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tvN 새 드라마 ‘내일도

test 0 26 08.11 16:52

월산 두산위브 트레지움 고객센터


서인국X박지현 ‘내일도출근’캐스팅(사진: 각 소속사) 배우 서인국과 박지현이 tvN 새 드라마 ‘내일도 출근!’의 출연을 확정했다.


2026년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내일도 출근!’은 일태기에 시달리던 7년 차 직장인 지윤이 '최악'을 피해 '차악'으로 택한.


tvN 제공 ‘냥육권 전쟁’ 김경규 PD가 윤두준과 김슬기의캐스팅이유를 밝혔다.


스튜디오 드래곤 김경규 PD는 11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오프닝 2025’ 스페셜토크에서 “30대 중반인 두 사람의 연기 앙상블은 어떨까 생각하며.


등장해 관객들의 시선을 끌어모았다.


‘화려한 날들’은 지금이든, 과거에서든, 앞으로든 각기 다른 의미로 만나게 되는 화려한 날들에 대한 세대 공감 가족.


박서함 ‘우주를줄게’캐스팅(사진: 앤피오) 배우 박서함이 tvN 새 드라마 ‘우주를 줄게’에 출연한다.


혐관으로 시작된 사돈남녀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떠난 형과 언니를 대신해 20개월 조카를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동거 로맨스 드라마 ‘우주를 줄게.


달하는 맥퀸스튜디오 동명의 로맨스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현실적인 오피스물에 더해진 달달한 로맨스로 연재 당시부터 가상캐스팅이 이어질 만큼 2030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가운데 서인국과 박지현이 주연으로캐스팅, 두 사람이 선보일 첫 오피스 로맨스.


높다고 알려진 조국 전 조국혁신당 대표, 윤미향 전 의원 등을 거론하며 “‘도둑들’이라는 영화도 찍을 정도로 화려한 범죄 사면자 컴백캐스팅”이라고 맹비난했다.


안 후보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빛의 혁명? 범죄자들 햇빛보게 하려고 응원봉, 키세스.


임상 테스트 참가자들과 이들을 감독하는 박사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화려한 출연진과 함께 세계 최초로 남녀 배우가 같은 역할에캐스팅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중증 우울증에 걸린 '로나 제임스' 역할을 맡아 과감한 백박 스타일을 선보인 김영민은 정재승 박사의.


중 방송 걸그룹 우아 나나가 U+모바일TV와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스프링이엔티가 공동 제작하는 오리지널 드라마 '미래의 미래'에캐스팅됐다.


사진=CJ ENM 제공 배우 안보현이캐스팅교체에 대한 속내를 털어놨다.


7일 오후 서울 종로구 한 카페에서는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에 출연한 안보현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안보현은 “(캐스팅교체) 이슈가 있었다는 건 모르고 있었다.


오디션장에 들어가서 '안녕하세요.


남승민입니다' 하지 않고 바로 울어버렸다.


그래서 '천추태후'에도 나오게 됐다"고 말했다.


경상도 출신이라는 남승민은 "원래는 창원에 있다가 아역배우를 하려고 부모님과.

Comments

Service
등록된 이벤트가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Comment
글이 없습니다.
Banner
 
000.0000.000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Bank Info

국민은행 000000-00-000000
기업은행 000-000000-00-000
예금주 홍길동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